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하이퍼유니버스 오픈, 베타테스트와 달라진 정식서비스


하이퍼유니버스 오픈, 베타 테스트와 달라진 정식서비스




하이퍼 유니버스는 단조로운 게임으로 지적을 받았는데 횡 스크롤 스테이지에서 캐릭터가

움직여 스킬을 피할수 있는 공간이 제한적이고 스킬의 대다수가 범위 스킬이라서 

군중 제어기를 먼저 거는쪽이 유리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본진에 귀환해도 체력이 회복되지 않아 유저들이 다른곳으로 빠르게 도주하여 체력을

회복하고 스테이지에 오는 식으로 게임이 진행 되었습니다 속도감 있는 게임을

장점으로 하는 것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게임 흐름 또한 늦었습니다


군중제어기가 주를 이루는 하이퍼스킬의 능력치와 유지시간을 조정하고

스킬과 스킬 사이에 딜레마를 없애서 한타 속도감을 높였습니다




게임을 하면 변화가 느껴지고 스킬 연계가 끊이지 않고 들어가서 킬각을 포착하거나

벗어나기 위해 상대의 위치를 예측하는 긴장감이 더해졌습니다


체력 회복을 위해 포털을 이용해 본진에 귀환하는 이들이 발생하면 전반적으로

속도감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포탈을 사용시에 200 골드를 사용하도록

시스템 또한 개편했습니다.


유니버스는 새로운 게임모드인 점령전과 신규 캐릭터 아수라가 함께 업데이트

되었고 2주 뒤에는 유저들의 실력을 파악하기 위한 랭크 대전이 더해질 예정에

있습니다


2017/05/18 - [일상이야기] - 영화 겟아웃 결말 스포 간단 총정리편

2017/05/19 - [일상이야기] - 미이라 줄거리 예고 결말 기대 액션 블록버스터의 완성

2017/05/21 - [일상이야기] - 영화 리얼 줄거리 및 결말 기대평

2017/05/16 - [일상이야기] - 라이프 결말 스포 미생명체 캘빈과 1대 다수의 대결

2017/05/07 - [일상이야기] - 킹아서: 제왕의 검 줄거리 결말 볼만한 판타지 영화

2017/05/06 - [일상이야기] - 구미가볼만한곳 best10 시골여행 드라이브 가족여행코스